결혼을 하든 말든 니네들끼리 조용히 해라,,, 역겹게

빌게이츠 : 훗~


세금때고 월300만 가져갔음 좋겠다. .


내시급인데..ㅋㅋ얜 초급이네..ㅡㅡ


8600원... 응?


본인도 말했음. 어느순간부터는 내가 얼마나 많은 돈을 가졌는지 생각을 안하게 되었다고.


'이 제목을 읽는 시간' 으로 고치면 이해가 더 쉬울 것 같은데....


응..? 주말 특근 나와서 10만원 벌어 보겠다고 일하고 있는뎅... 곧 쉬는시간에 200원 짜리 자판기 커피 한잔 마실 쉬간만 기다리고 있는뎅ㅜㅜ


이딴기사를 쓰는의도가 뭐냐 빡치게


그러니까 신세한탄만하지말고 자기개발에 힘쓰자 우리모두 ㅋㅋ꽁냥꽁냥


2초면 우리나라 최저시급이구만.. 한시간이 3600초니깐 1800명이 최저시급으로 버는돈을 버는구만.. 게다가 날두는 잘때도 먹을때도 놀때도 저돈이 계속 벌리는 거잖아..


월급 받는 노예일뿐.


기사...참 쓸데없네


그만좀 나대


남이사 결혼 하든말든 지네가 무슨 상관이라고 오지랖 쩌네


★<동성애자의 양심고백> 2010년 11월 10일 조선일보에 실린, 동성애의 진실을 폭로한 동성애자에서 이성애자로 전향한 김정현씨의 글 중 일부★ 5. 항문 성교 동성애자들은 항문성교에 대해 알려지는 것을 굉장히 민감하게 생각하므로 사람들에게 성적으로 문란한 극소수의 동성애자들만 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동성애자 세계에서 항문 성교를 하지 않으면 거의 장애인 취급을 당합니다. 처음에는 무척 아픔을 느끼지만 몇 번 하다보면 쾌감을 느끼기 시작하는데, 여기에 중독되면 그때부터는 동성애에서 빠져나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 정도까지 되면 그 사람은 외모만 남자이지 정서적으로 그냥 여자라고 봐야합니다. 남자를 볼때 그 사람의 물건을 상상하며 그를 통한 여성적인 성적자극을 생각합니다. 많은 동성애자를 보았지만 그들의 대화에서 항문성교를 하지 않는다는 동성애자는 거의 본적이 없습니다. 이바닥에 갓나온 어린 동성애자도 사랑하는 형이 원하면 아파도 참습니다. 그런데 항문성교를 하면 성병 감염이 현저히 높을 뿐 아니라 항문이 완전히 망가지게 됩니다. 나이가 들수록 배변기능이 떨어지기에 변이 묽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항문이 늘어나면 변이 나오는것을 막지못합니다. 변의가 있을 때 빨리 화장실에 가지 않으면 항문 괄약근이 조여주지 못하므로 변을 그대로 줄줄 싸게됩니다. 동성애 카페 게시판에서 ‘변실금’을 검색하시면 그들이 항문이 늘어남으로 인해 받는 고통을 잘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도 항문으로 가스가 나올 때, 혹은 괄약근에 힘을 줄 일이 있었을 때 묽은 변이 조금씩 새어나오므로 항문은 항상 이상한 액체가 흐르고 그들은 만성 항문소양증에 시달립니다. 늘어난 괄약근은 줄어들지 않으며 평생 치료가 안 됩니다. 나이가 더 들수록 항문의 힘은 더 빠져 증세는 갈수록 심각해집니다. 김정현 올림 동성애 진실에 관한 전문을 읽으시려면 www.hiddentruth.kr (동성애 진실) http://youtu.be/pkxd8NBGJFE (강추! 동성애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