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봐라 군대안가도 돈으로기부좀하면 훌륭한사람이라고칭찬받는다

진짜 갔다온 내가 봐도 내아들 군대 보내기 싫다... 겁난다 ...


유승준만 화제가 되서 입국 못하는 케이스지. 나머지는 다 미국, 캐나다 국적으로 한국 들어와서 할거 다하고 살더라. 가까이는 타블로를 봐라. 그래서 유승준이 더 억울해하는지도 모르지.


안갈 수있음 안가야함 국개의원 자식들 상당수가 미국인 캐나다인인데 국민한테만 국방의 의무지라는 게 말이되나 ㅋㅋㅋ


09년도 2월 군번인데 자대배치 받고 진짜 끔찍했다 일병때까지 성폭력에, 폭언 및 구타는 기본 선임들 빨래 대신해야되서 새벽에 잠도 못자고 세탁기 돌려야되고 개인 뺠래는 일병꺽일때까지 손빨래햬야되고 일요일날 면회하면 면회 끝나고 개념없이 어디서 면화질이냐며 또 맞고 상병 달 때까지 1년동안 지옥이었다.2년동안 버텨서 얻은건 어느새 20대중반이 된 나이와 노예근성밖에 안남더라 ㅅㅂ..


병역을 기피하는 사람들은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한국군대는 절대로 정상적인 군대가 아니기 때문이다.


착한 탈조선 인정합니다.. 꼬우면 니들도 자식♡ 미국에서 낳으라 이기야!!!!


계집들 부터가 검은머리 외국인들이라면 환장을 하는데 뭐ㅋ 누♡고 말은 안하겠는데 미국에서 태어나서 미국국적 가진넘이 영어 하나도 할줄 모르면서 연예인 한답시고 깝치고 팬들한테 LG유광 잠바 사달래질안나 ㅋㅋㅋㅋ 머리에 든거 없는 계집들은 또 그게 좋데요~ ㅋㅋㅋ 에휴 싀발 그러니 정신 제대로 박힌 사내넘이라면 누가 이 나라에 붙어있고 싶어 하겠냐? ㅋㅋㅋ